(주)엔틱게임월드(대표 임현정)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플루’(www.gameflu.co.kr)를 통해 웹게임 <바로크온라인>을 첫 공개하고 5,000명의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은 신이 인간을 멸망시키고 인간은 저항하며 신의 의도를 파헤치는 판타지 배경이며 기존의 무협게임류나 전략게임과는 차별화 된다. 또한 국내 런칭된 웹MMORPG 중에는 가장 높은 수준의 완성도를 추구하며 이후 진행될 CBT와 OBT를 통해 숨겨진 컨텐츠를 단계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바로크 온라인>은 실시간 전투, 인스턴트 던전, 캐릭터 성장 등 온라인 게임 그대로, 웹브라우저로 즐길 수 있고 별도의 게임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유저의 PC사양을 가리지 않는다.
게임의 캐릭터는 무사, 전사, 궁사, 법사 총 4개이며 각각 3개 계열, 총 12개 직업으로 나뉜다. 같은 직업일지라도 스킬 계열 선택과 스텟 분배에 따라 다른 스타일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특히 인스턴트 던전에 도전하여 특수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 입장 난이도와 클리어 시간에 따라 기본 보상 외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바로크온라인> 테스터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ba.gamefl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