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기동전사 건담 목마의 궤적' 예약판매 개시

등록일 2012년01월16일 18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PSP용 함장대리 시뮬레이션 '기동전사 건담 목마의 궤적'을 2012년 1월 26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 목마의 궤적'은 일년전쟁을 무대로 한 함장대리 시뮬레이션이다. 플레이어는 제13독립부대의 함장, 브라이트 노아의 입장이 되어 원작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전황은 부대의 편성에 따라 크게 바뀐다. 소대는 최대 3기까지 편성할 수 있으며 편성방법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AI커맨드가 달라진다. 여러 소대를 운영하게 되므로 공격형, 지원형, 거점제압형 등 다양한 타입의 소대를 편성하여 전황을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전투를 하지 않는 탐색기와 지원기 등도 편성을 해야 하며 화이트 베이스의 승무원도 편성할 수 있다. 지원형과 거점제압형 소대를 편성한다면 하이퍼 바주카와 같은 사격계 무기, 공격력을 중시한다면 건담 해머 등 소대편성에 따라 커맨드의 차이를 이용한 무장교체를 하는 것도 하나의 전술이다.

호위를 사용하면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것은 호위할 유닛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따라가는 시스템이다. 호위대상을 이동시키면 자동으로 따라가기 때문에 하나의 소대에게 일일이 명령을 내릴 필요가 없다.

본 게임의 예약판매는 1월 18일부터 1월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인트라링스의 로고가 인쇄된 PSN 카드 3,000원권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