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를 막아라, '좀비스트리트' 국내 서비스

등록일 2012년01월16일 18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모아가(대표:강상욱) 오픈마켓을 통해 좀비 디펜스 게임 ‘좀비스트리트’를 서비스한다.

‘좀비스트리트’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게임으로, 최근 트랜드인 디펜스 장르의 게임으로 기존 디펜스 장르의 재미요소 외에 추가적인 슈팅게임의 요소를 더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게임 초반 캐릭터 1명을 시작으로 레벨 업 및 무기 강화를 통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스테이지가 진행됨에 따라 캐릭터 추가를 할 수 있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차별화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 후 리뷰 작성만으로 간단하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백화점 상품권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그 외 사전 예약 및 퀴즈풀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좀비스트리트’는 조이모아의 자체 소셜플랫폼인 ‘지미닛’을 통해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조이모아가 올 1Q 오픈 할 소셜플랫폼 ‘지미닛’은 친구 및 랭킹, 업적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유저들은 '지미닛'을 통해 다양한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좀비스트리트’는 이통사 3사 오픈마켓을 통해 1월 말 공개될 예정이며, 구글마켓과 국내 IOS 버전 또한 서비스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