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최고 인기 만화 원작 게임, 국내 서비스 예정

등록일 2012년01월17일 11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클라이언트 MMORPG ‘천자전기온라인’의 BI(Brand Identity)를 금일(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BI는 난색으로 구성된 색상은 동양과 판타지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서체를 사용해 게임의 강렬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중앙의 태극 무늬와 원형으로 이루어진 배경은 고대 동양의 모습을 그리며 정통 무협의 세계를 표현하고 있다.

이 게임은 고대 판타지의 원조인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들과 함께 신선이 되기 위한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소재로 중국 역사를 관통하는 방대한 스토리와 언리얼엔진3로 만들어진 미려한 그래픽, 화려한 무공 액션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대표는 “천자전기온라인은 2012년 쿤룬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동양 판타지 MMORPG로 간단한 조작과 방대한 임무, 던전 등 게임 내 즐길 거리가 풍부한 게임이다”며 “이미 오래 전부터 현지화 작업을 준비해 온 만큼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대만에서 최고 동시 접속 자 45만명 이상을 기록한 대작 인기 게임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