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영웅 '셰릴'은 왜 복수의 화신이 됐나

등록일 2012년01월17일 12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신규 영웅 ‘셰릴’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금일(17일) 게임 내에 추가된 ‘셰릴’은 추격에 능숙한 신성연합의 민첩 영웅으로, 주변의 적들에게 동시에 피해를 가하는 ‘깃털 수리검’과 원하는 지점으로 순간 이동한 뒤 주변의 적들을 넘어뜨림과 동시에 후퇴할 수 있는 ‘황혼의 추격’ 등의 스킬을 지녔을 뿐 아니라, 위기 시에는 궁극 스킬인 ‘황혼의 여전사’를 통해 비행 상태로 변신하여 탈출하거나 기습적으로 전투에 참여해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도 있는 기동성에 특화된 영웅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을 통해 셰릴이 과거 적들에 의해 사랑하는 동생을 잃은 사실을 짐작할 수 있으며, 이 사건으로 괴로움을 이겨내지 못한 그녀가 복수의 화신이 되어 적의 처단만을 목표로 삼고 복수심을 불태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레벨 제한이 해제되어 모든 유저들은 1레벨부터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이로써 기존에 25레벨(최고레벨)에 도달하지 못해 영웅 선택에 제한을 받았던 이용자들도 자유롭게 영웅을 선택하고 한층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금일 정기점검 이후, 2012년 1시즌의 랭킹전이 새롭게 시작되며 <카오스온라인> 최고수를 향한 새로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