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녀 고양이? 감마니아, 스마트폰 게임 'Sub Cat' 출시

등록일 2012년01월17일 12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게임 'Sub Cat(이하 서브캣)'을 금일(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브캣'은 귀여운 고양이 잠수부가 잠수경에 서린 김을 닦아가벼 바다 속 물고기를 잡는 게임으로, 귀여운 그래픽과 간단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은 'New Sea', 'Southern Sea', 'Ancient Sea'와 'Sea of Crisis' 등의 4대 해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해역마다 80여개의 다양한 게임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서브캣'에서 유저는 고양이들에게 식량을 조달하는 잠수부 고양이가 되어 먹을 수 있는 크라운 피쉬와 해파리, 불가사리 등은 재빨리 잡는 반면, 몸에 독가시가 있는 복어, 어두운 곳에 숨어 있는 심해 아귀, 먹물을 품는 오징어 등은 피해야 한다. 만일 이러한 괴물 물고기를 잘못 선택하게 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 휴대폰과 타블릿 PC라면 모두 '서브캣'을 즐길 수 있으며, 금일부터 1월 21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한정적으로 게임을 무료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감마니아의 또 다른 모바일 게임 'Gu Morning(구모닝)'이 용의 해를 맞이해 새해버전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모닝'은 기존 90개의 게임 스테이지가 총 120개로 늘어놨으며, '서브캣'과 마찬가지로 1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한시적으로 무료 제공된다.

임진년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출시되는 '서브캣'과 풍성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구모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각의 공식 홈페이지('서브캣' 공식 홈페이지 : http://corp.gamania.com/mobilegame/subcat.aspx, 구모닝 공식 홈페이지 : http://corp.gamania.com/mobilegame/Gumorning.aspx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