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카툰네트워크에서도 만나요'

등록일 2012년01월19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카툰네트워크는 오늘(19일)부터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있는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카툰네트워크(http://cartoonnetworkkorea.com)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테일즈런너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신나는 재미’라는 슬로건 아래 방송과 웹사이트를 통해 올 겨울방학 다양한 재미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카툰네트워크는 테일즈런너의 채널링을 기념하며 총 2012명에게 TV 인기시리즈의 캐릭터 상품을 포함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이벤트 ‘카툰테런! 선물러쉬!’는 1월 19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이 달리기를 시작해 1km에 도달하는 각 시점 마다 검볼 방구쿠션부터 벤10 전자시계와 책가방, 아이패드와 키넥트, 10만 캐쉬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선사한다.

현재 한게임, 다음 등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하고 있는 테일즈런너는 동화 속 배경을 바탕으로 물 속에서 헤엄을 치고, 눈 밭에서 스키를 타고 줄타기를 하는 등 짜릿한 레이싱의 재미를 선사해 오랜 기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테일즈런너는 ‘대반격’이라는 타이틀로 2011-2012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새롭게 등장 할 신 캐릭터 ‘아벨’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힘입어 이번 겨울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카툰네트워크 측은 이번 채널링에 대해 “카툰네트워크 웹사이트는 TV 이상의 재미를 찾는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크리에이터, VOD, 미니게임 등 차별화된 자체 콘텐츠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국산 캐주얼 레이싱 게임의 차세대 지존으로 부상하고 있는 테일즈런너가 카툰네트워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또 다른 신나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카툰네트워크 웹사이트(http://cartoonnetwork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