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차별 ‘PK(Player-Kill)’ 시스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약육강식RPG ‘디녹스’가 대규모 설날 이벤트와 함께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NJ인터렉티브(대표 박인제)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약육강식RPG ‘디녹스’에서 '까치까치 설날' 이벤트와 신규 지역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8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설날을 주제로 특별히 디자인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모든 몬스터가 일정 확률로 설날 한복 스타일로 디자인된 모자, 상의, 하의, 신발, 장갑 등의 아이템을 떨어뜨린다. 방패연과 제기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다만 자신의 캐릭터 레벨보다 6레벨 이상 낮은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관련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는다.
또한 설날 NPC가 주는 퀘스트를 수행한 후 완료 보고를 하면 금괴 아이템(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로 교환 가능)이 1개부터 100개까지 무작위로 지급된다. 이 이벤트를 반복해서 완료하면 무기용 일반 강화석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신규 지역 추가 업데이트는 라미르, 마이어스 지역이 추가됐으며 관련 퀘스트도 추가됨에 따라 캐릭터 만렙이 기존 50레벨에서 55레벨로 상향 조정됐다.
'디녹스'는 '하이원게임(http://www.hionegame.com)'을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dinox.hion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