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명품 브랜드 '톰 포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

2021년10월08일 10시3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지난 10월 6일 글로벌 명품 브랜드인 '톰 포드'가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톰 포드의 아시아 지역 내 첫 온라인몰 입점이다.

 


 

톰 포드는 선물하기를 통해 새로운 온라인 쇼핑 경험과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지역의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선물하기는 톰 포드의 뷰티 제품 외에도 남성 및 여성 가방, 지갑, 벨트, 슈즈, 언더웨어, 워치 등 약 12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골드 지퍼 클로저가 특징인 톰 포드의 스테디셀러 '버클리 그레인 레더 지퍼 포트폴리오' 가방 등이 있으며, 입점을 기념해 선물하기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도 출시한다. 단독 상품인 'T 스크류 캔버스 미니 쇼핑백' 은 캔버스 소재에 상큼한 '애시드 옐로우' 색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어떤 룩에 매칭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 쇼퍼백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향후 톰 포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매 시즌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차별화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소싱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IPX(구 라인프렌즈), 40만 글로벌 팬 사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