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3(PS3)용 타이틀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 토리야마 모토무 디렉터를 초청해 오는 31일(화)에 특별한 유저 이벤트를 개최한다.
31일(화)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 M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의 시연 및 게임 소개,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 토리야먀 모토무 디렉터의 사인회 및 Q&A 세션이 진행된다.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FINAL FANTASY XIII-2 LIGHTNING EDITION Ver. 2 PS3’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며, 모든 참석자에게도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공식 블로그(
http://psblog.tistory.com/650)를 통해 사전에 참가신청을 하고 현장에 참석하는 팬들 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FINAL FANTASY XIII-2 Original Soundtrack’을 증정한다.
한편, 행사에 앞서 오후 5시부터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 시연 및 현장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현장에서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 소프트웨어나 ‘FINAL FANTASY XIII-2 LIGHTNING EDITION Ver. 2 PS3’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모든 초회한정 및 예약판매 아이템과 함께 특별 제작한 PlayStationNetwork Card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와 별도로 사전 예약판매 역시 오는 19일(목)부터 25일(수)까지 온라인(옥션, AT game)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31일(화)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FINAL FANTASY XIII-2 한글판’은 국내에서도 지난 2010년 5월 한글판으로 출시된 ‘FINAL FANTASY XIII’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엔딩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전작에서 이어지는 새로운 스토리를 그려낸 작품이다. 전작을 뛰어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배틀 시스템, 미니게임 등 진화된 요소를 제공하며, 새로운 주인공 노엘이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