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19일(목)부터, 겨울 맞이 프로모션 2탄을 시작한다.
신나는 겨울 방학을 만들기 위해 다방면에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로스트사가>는 지난 달 시작된 겨울 맞이 프로모션 1탄에 이어 다시 한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시작, 무르익고 있는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계속해서 이어나간다.
먼저, 기존 <로스트사가> 정식 회원들은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고 정회원으로 가입시킴으로써,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 이벤트를 통해 기존 회원은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문화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은 게임 접속 후 부여되는 간단한 임무 수행만으로 ‘영규 용병 패키지’를 획득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PC방에서 <로스트사가> 회원으로 새롭게 가입한 이용자들 중 선착순 1만 5천명에게는 ‘PC방 1시간 무료 이용 쿠폰’도 지급한다.
또한, ‘왕소라’ 과자를 구입한 이용자는 포장지 속에 들어있는 쿠폰을 <로스트사가> 홈페이지에 등록해, 각종 장비를 즉시 얻을 수 있고 동시에 ‘갤럭시탭 10.1’과 ‘문화 상품권’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하게 된다.
각종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6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해 전투를 벌이는 짜릿함이 백미인 게임으로, 지난 ‘지스타 2011’에도 출품, 현란한 액션을 선보이며 많은 관람객들의 환호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