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 전략 RPG '소울소드', 게임하마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등록일 2012년01월20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하마에서 2012년 첫 퍼블리싱 게임을 공개한다.

(주)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자사의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를 통해 군단 전략 RPG ‘소울소드(SoulSword)’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소울소드’는 ‘천검영웅전’으로 개발력을 인정받은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의 두 번째 웹게임으로 천검영웅전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한층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웹게임이다. ‘소울소드’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다양한 능력의 영웅을 이용해 영웅의 성장과 군단의 생성, 관리, 콜렉션 시스템을 이용해 최강의 군단을 생성, 최고를 겨루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소울소드’는 금일 완료된 2차 FGT를 통해 얻어진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CBT를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다음 CBT부터는 게임하마를 통해 더욱 안정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고객 만족 운영으로 한층 체계화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양온라인 게임사업본부 심호규 본부장은 “2012년 최고의 기대작 가운데 하나인 소울소드를 퍼블리싱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울소드는 화려하고 깔끔한 그래픽, 세련된 인터페이스, 탄탄한 게임 시스템 등 게임 수준이 높아 게임하마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