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주)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주)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지난 19일, 64번째 용병 ‘홍길동’ 그리고 신규 맵 ‘고궁’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정의에 불타는 눈빛과 발군의 봉술이 인상적인 ‘홍길동’은, 신출귀몰한 움직임으로 전장을 누비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용병이며, 또 다른 홍길동 넷을 동시에 소환해 상대의 혼을 빼는 ‘분신술’ 공격이 일품이다.
뿐만 아니라, 주먹으로 상대를 난타하는 ‘권각술’, 넘어진 상대를 일으켜 발로 차는 ‘무영각’, 공중으로 날아 올라 빠르게 뛰어 다니는 ‘경공술’ 등의 민첩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새롭게 추가된 ‘고궁’은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 쌓인 한국 전통 궁궐의 모습을 표현한 전장으로, 장승, 장독대, 큰북, 돌다리 등 정겨운 요소와 기울어진 기와 지붕 위에서 벌이는 아슬아슬한 전투 등 이용자들 간의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전 액션 장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로스트사가>는 약 6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해 전투를 벌이는 짜릿함이 백미인 게임으로, 겨울 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용자로부터 큰 환영을 받고 있다.
64번째 용병 ‘홍길동’ 및 신규 맵 ‘고궁’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