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후속작 PS Vita, 28일 국내 최초 공개

등록일 2012년01월20일 17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오는 2월 11일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layStation Vita(PS Vita)의 국내 최초 일반 시연행사를 1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COEX Mall 내 이벤트코트에서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시연행사는 오는 2월 4일과 5일 부산 해운대 스펀지 엔터식스 1층에서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시연행사는 PS Vita의 정식 발매에 앞서 국내 유저 및 일반 고객들에게 최신의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S Vita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PS Vita와 함께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모두의 골프 6’, ‘진삼국무쌍 NEXT’ 등 15종이 넘는 전용 소프트웨어 타이틀의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시연행사에서는 행사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제품 시연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탬프 랠리 등의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스탬프 랠리를 통해 각 구역의 PS Vita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모두 체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PS Vita,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 영화상품권 등의 프리미엄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PlayStationVita는 전세계적으로 7,500만대 이상 팔린 PSP (PlayStationPortable)의 후속 모델로 단순한 휴대용 게임기가 아닌 궁극의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실현하고자 개발된 전용 시스템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2월 11일 Wi-Fi 모델이 소비자가격 368,000원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