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모바일도 대전이 대세 '한게임 런앤히트' 유저들에게 인기

2012년01월30일 17시18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주)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야구 게임 <런앤히트>가 유저들이 등록한 게임 데이터로 네트워크 대전이 가능한 게임모드 ‘래더리그’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래더리그’란 팀모드에서 육성한 나만의 팀으로 다른 유저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모드로 승패 결과에 따라 래더점수가 가감되며, 이에 따라 등급과 랭킹이 부여된다. 또, 일정한 누적 승수에 따라 골든볼이나 블루를 보상 지급한다.

대전 방식은 유사 등급의 유저와 자동으로 대전을 할 수 있는 자동매치와 회원번호를 기준으로 직접 지명하여 대전하는 수동매치를 모두 지원하고 있어 유저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팀모드를 구성하는 선수들의 등급, 연도, 원소속 구단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마이룸 좌측 상단에 부상 및 사기 수치도 표기해 내 선수나 팀의 컨디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향후에는 육성한 팀모드 라인업을 등록하고, 다른 유저들의 라인업 조회 및 비교가 가능한 커뮤니티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한게임 런앤히트>는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KBO와 선수협, 일구회 라이선스를 모두 확보해 4,000여명의 선수 실명과 사진은 물론 경기 기록 등을 게임내에 적용했으며, 선수 트레이드와 스카우트, 라이벌 구도, 각 구장 배경 등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해 사실감을 극대화했다.

현재 우수한 게임성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게임 런앤히트>는 올초 누적 다운로드수 150만 돌파하고, 200만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e스포츠 구단 BNK 피어엑스, 부산이스포츠...
'잠수함 기지' 등 추억의 맵 복원부터 시즌...
넷마블, '몬길: STAR DIVE'로 게임스컴 '갤...
넷마블, 신작 '프로젝트 블룸워커' 공식 트...
스마일게이트, 신작 '미래시: 보이지 않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야덕들 스마트폰 만지는 소리가 요기까지 들리네잉
asdf | 01.30 17:39 삭제
댓글 0
42 26
야덕들 스마트폰 만지는 소리가 요기까지 들리네잉
asdf | 01.30 17:39 삭제
댓글 0
42 26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