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서머너즈 워' 팬들 파리로 집결, 컴투스 'SWC2025' 파리 월드 파이널 현장

등록일 2025년11월02일 00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가 프랑스 파리에서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연간 최대 축제의 피날레를 시작했다.

 



 

컴투스는 1일 오후 9시(한국 시각 기준), 파리 센 강변에 위치한 프랑스 최대 규모 공연장 '라 센 뮈지칼'의 그랑 센 홀에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 월드 파이널을 개최했다. 이 대회는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을 가리는 자리로, 치열한 예썬을 거친 8명의 도전자가 우승컵을 놓고 겨룬다.

 



 

개막 전부터 현장에는 6년만에 파리에서 펼쳐질 월드 파이널을 반기는 현지 소환사는 물론, 챔피언 탄생의 순간에 함께하기 위해 유럽 전역에서 '서머너즈 워' 팬들이 총출동하며 공연장을 뜨겁게 채웠다.

 



 

경기장 안팎에는 현장 승부 예측 투표, 치어풀 이미지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유저들은 함께 인증샷을 찍고 참여를 통해 선물도 받으며 페스티벌 분위기를 즐겼다.

 



 

한편 이번 월드 파이널은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3개 언어의 전문 해설로 전 세계 생중계되며,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