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무협 대작 '천룡팔부' 국내 무협 게임 판도 바꿀까?

등록일 2012년02월03일 10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중국 온라인게임 개발사 창유(대표 타오 왕Tao Wang)가 개발하고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가 국내 퍼블리싱하는 무협 MMORPG <천룡팔부(天龍八部)>가 금일(3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소설 ‘천룡팔부’를 원작으로 개발된 ‘진짜 남자의 무협 MMORPG’ <천룡팔부>는 대하 역사 장편소설이라 불릴 만큼 방대한 내용을 자랑하는 원작의 세계관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 것으로 유명하다.

금일 정식 오픈한 <천룡팔부> 공식 홈페이지는 초보자 가이드, 커뮤니티 게시판, 공략 및 길드 게시판, 게임 관련 멀티미디어 자료, ’천룡팔부’ 드라마 게시판 등 게임에 대한 사전 이해를 돕는 내용들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게임 스크린샷 및 플레이 동영상, ‘천룡팔부’ 드라마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는 그 동안 베일에 싸였던 <천룡팔부>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크게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심희규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천룡팔부>는 장편 무협 소설을 바탕으로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기 때문에 게임정보를 사전 공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2012년 1분기 첫 테스트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과 관련된 깊이 있는 정보를 이용자들과 함께 적극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JCE는 <천룡팔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14일까지 이벤트 3종을 함께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돌아본 뒤 게임의 슬로건을 맞추는 ‘빈칸 채우기 이벤트’, <천룡팔부> 관련 문제를 푸는 ‘퀴즈 이벤트’, 천룡팔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 스크랩과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개성 강한 캐릭터와 각종 문파, 짜임새 있게 구성된 무공이 일품인 <천룡팔부>는 오는 2012년 1분기 첫 테스트를 목표로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천룡팔부>의 게임 자료 및 오픈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천룡팔부> 공식 홈페이지 (http://tl.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