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이마트24와 제휴해 이제까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가장 많은 제품을 선보였다. 커피부터 삼각김밥까지 친숙한 먹거리 상품이 많아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펄어비스는 콜라보 제품을 판매,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행사도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오픈해 유저들을 반길 채비를 마쳤다.
서울 지하철 3호선 안국역 인근에 설치된 팝업스토어 '24BLACK'는 '검은사막' 세계관을 모티브로 꾸민 럭셔리 에디션 팝업스토어다. 매장 디자인은 프리미엄을 콘셉트로 블랙 기반의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흑백 사진에 모델이 들고 있는 상품만 컬러로 포인트를 준 패션화보 느낌의 포토월과 포토존을 구성했다.
'24BLACK'은 1층의 포토부스&편의점 공간과 2층 전시&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명품 가방이 전시된 '전시공간', 기념 사진을 찍는 '포토부스', 검은사막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굿즈존', 럭키 드로우 등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존' 등에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다크나이트 피규어'를 비롯한 검은사막 IP 굿즈도 전시돼 분위기를 더한다.
매장에서 전시, 판매중인 신상 '검은사막' 굿즈는 파푸 / 크리오 쿠션인형, 검은사막 루즈핏 반팔티, 검은사막 맥주잔, 검은사막 소주잔 2종, 검은사막 시온 글라스컵, 검은사막 흑정령 마스킹 테이프, 검은사막 아소부 르바통 텀블러, 검은사막 흑정령 발매트, 검은사막 스마트 오프너, 검은사막 일러스트 거울 2종, 검은사막 이모티콘 스티커 5종, 검은사막 모험가 일러스트 엽서 7종 등으로 다양한 제품군이 마련됐다.
이마트24와 콜라보해 선보인 제품은 검은삼각(삼각김밥 2종), 검은버거(그릴드 스테이크버거), 블랙 디저트(흑임자 크림치즈 찰떡), 검은사리(오징어먹물 파스타), 검은츄로(초코 츄러스 스낵), 검은새치(블랙페퍼 치킨새우강정), 검은커피(6월 21일 출시 예정), 말은사막(치즈불닭김밥)이다. 프리미엄을 콘셉트로 검정색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번에 마련된 콜라보 제품은 24BLACK 매장 외에도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게임 안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트24 제휴 기념 주화'가 들어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화를 모아 각 게임에서 원하는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이마트24 제휴 기념 주화로 검은사막 X 이마트24 제휴 상자, [이벤트] 강화지원 상자, 고대 정령의 가루 100개 등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검은사막 X 이마트24 제휴 상자, 이마트24 음식 상자, 엔트복, 사막 위장복 선택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인게임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음식 아이템 '검은삼각'과 '검은커피'도 선보였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