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론칭 캠페인 진행

2022년08월24일 10시31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국내 최대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이 컴투스와 함께 대작 MMORPG의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한다.

 

퍼틸레인은 컴투스의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론칭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로니클은 8년 이상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최초의 MMORPG다. 3명의 소환수와 350여 종의 소환수를 통해 수집과 팀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6일 출시된 크로니클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 등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퍼틸레인과 컴투스는 성공적인 크로니클 출시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함께했다. 서머너즈 워 IP의 감성을 살린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제작은 물론 인기 캐릭터 웅묘무사가 전국투어에 나선 '소환사를 찾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소환사를 찾습니다' 캠페인은 게임 캐릭터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볼 수 있어 출시 전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퍼틸레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다. 독보적인 디지털 마케팅 역량으로 엔씨소프트와 넥슨, 크래프톤, 텐센트 등 국내외 게임사들과 함께 여러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퍼틸레인은 최근 게임 마케팅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퍼틸레인은 지난달 P&E(Play and Earn)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한 인재 채용에 나섰다. 국내 게임사들이 P&E 게임의 차세대 먹거리로 꼽기 때문이다. 지난해 12월에는 e스포츠 전문기업 DRX 주식회사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e스포츠 진출을 알렸다.

 

퍼틸레인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 최초의 MMORPG인 크로니클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국내외 게임사들의 최고의 파트너라는 입지를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폴포지션게임즈, ‘영혼 키우기: 두 얼굴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