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 모바일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2년09월15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모바일 MMORPG 신작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IMC게임즈의 첫 대작 모바일 MMORPG로서 기대감을 모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감각적인 동화풍의 배경에서 호쾌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핵앤슬래시 스타일의 게임이다.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이후로도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장기간에 걸친 실험실 운영과 지속적인 유저 피드백을 통해 게임성을 크게 개선했다.

 







 

IMC게임즈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출시에 앞서 공식 라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게임은 연내 정식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김학규 대표는 "완전히 새롭게 구성된 서버 엔진과 게임 시스템, 그리고 더 예쁘고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뽐낼 수 있는 그래픽 엔진으로 진화하여 모바일 리메이크를 진행했으며, 단순히 플랫폼 추가에 그치지 않는 진정한 초월이식을 추구하고 있다.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디오라마같이 아기자기한 배경에서 화끈하고 시원한 핵 앤 슬래시 전투를 펼치게 된다"고 밝혔다.

 



 

IMC게임즈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사전 예약 신청자를 위한 풍성한 보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을 위해 특전 코스튬과 암밴드, 큐폴과 펠로우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 100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 신청을 통한 이벤트와 추가 사은품 제공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