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릭서(GXR) 퍼블릭 세일 7일 PM 6시부터 시작

등록일 2022년10월07일 13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젤릭서 랩스 (대표 정창현)는 젤릭서(GXR) 코인 퍼블릭 세일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7일 18시부터 시작하는 젤릭서(GXR) 퍼블릭 세일은 10월 2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관심있는 유저는 누구나 PC 및 모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입찰에 참가하려면 폴리곤(MATIC)이 필요하며, PC를 이용하는 유저는 젤릭서 홈페이지 및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모바일을 이용하는 유저는 KMINT앱에서 GXR 옥션스왑 미니앱을 추가해 참여할 수 있다.
 
옥션 스왑 방식이란 유저가 원하는 만큼 MATIC으로 최초 교환비에 맞춰 GXR에 입찰하게 되면, 최종적으로 모인 MATIC의 합산 수량에 따라 가치가 상승하는 방식으로, 사람들이 많이 참여할수록 투자한 금액 대비 가치가 상승하게 된다.
 
젤릭서 랩스는 퍼블릭 세일 기간 동안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에어드롭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50만개 젤릭서(GXR)를 입찰하는 인원들에게 초 단위로 배분 및 지급한다. 단, 옥션 스왑 방식에 따라 최소 비율점(Softcap) 미 달성 시 입찰한 MATIC은 입찰자에게 반환되며, 에어드롭 역시 지급되지 않는다.
 
또한, 퍼블릭 세일에 앞서 젤릭서 랩스는 10월 중 전 세게 출시 예정인 아스텔 오브 아트라 (Astel of Atra, 이하 AoA)에 에어드롭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AoA 에어드롭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성공하고 받는 리워드 점수가 우수한 유저 50명을 선정해 GXR와 교환이 되는 인게임 토큰 AoA-C를 증정한다.
 
AoA는 정통 3D PC MMORPG로 우주의 근원이 되는 에너지 아트라의 흐름 속에 빛과 태양의 선신 노르덴과 암흑과 혼돈의 악신 카르자가 아트라를 오염시키는 등 선과 악의 대결이 펼쳐지는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 용병 개념의 '아스텔’은 동시에 3개까지 소환해 즐길 수 있는 모든 전투 콘텐츠의 핵심이며, 추후 아스텔은 NFT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GXR는 폴리곤(MATIC)을 메인넷 기반으로 하는 젤릭서 생태계의 거버넌스 토큰으로 앞서 백서를 공개하고 앞으로 선보일 P2E 게임들도 모두 젤릭서를 사용하며, 모든 게임들이 하나의 코인으로 연결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GXR 공식 페이지에는 파트너사로 AoA 개발사 스튜디오8을 포함해 블록체인 개발사 비피엠지(BPMG)와 아이톡시(ITOXI)에 더하여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을 도입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박스 (Bibox)가 이름을 올리며, 비박스(Bibox)상장을 예고했다.
 
GXR과 AoA 등에 대한 가장 빠른 소식들은 아래의 공식 페이지 및 커뮤니티 채널들을 통해 제일 먼저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