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최고매출 4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에 '삼국지 전략판'을 올려놓은 쿠카게임즈가 코에이 테크모가 개발한 코에이 삼국지 35주년 대작 모바일 SLG '삼국지패도'의 홍보모델로 배우 마동석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삼국지 패도' 대표 얼굴이 된 마동석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배우이다. '이터널스', '이웃사람', '부산행' 등의 영화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며, 2017년 '범죄도시'의 흥행에 이어 바로 올해 개봉한 '범죄도시 2'를 천만 관객 기록으로 연이어 흥행에 성공시키는 등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마동석만이 독보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패기 넘치는 분위기를 바탕으로 '삼국지 패도'의 짜릿함과 속도감, 그리고 패기를 표현하며 게임을 알릴 예정이다.
마동석을 앞세운 '삼국지 패도'는 코에이 테크모 삼국지 35주년 대작으로 게임 개발 장인정신을 거쳐 탄생한 삼국지 게임이다. 끝없이 펼쳐진 전장,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전쟁에서 24시간 쉴 새 없이 실시간 동시다발로 펼쳐지는 전략 속에서 재미를 찾을 수 있다. 삼국지의 꽃인 공성전의 플레이타임이 15분여 정도로 짧기 때문에 빠른 포위와 통쾌한 공성전을 펼치며 짜릿함과 속도감, 그리고 패기까지도 느낄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자 수 40만 명을 넘어선 '삼국지 패도'는 최종 목표인 50만 달성을 코앞에 두고 인기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현재도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PS5와 삼성 갤럭시 버즈2, 구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여기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종 사전예약 목표 달성 시 최대 SSR 등급의 조운과 110연 뽑기,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등을 이용자 전원에게 주고, 페이스북 팔로우 및 공식 카페 가입자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22, 갤럭시 워치4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국지 패도'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