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장르를 넘나드는 게임 '인스크립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발표

등록일 2022년12월02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는 다니엘 멀린스 게임즈(Daniel Mullins Games)가 개발한 게임 인스크립션(Inscryption)의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출시를 한국시간 12월 2일 발표하였다.

 

인디 게임 '포니 아일랜드와 더 헥스(Pony Island, The Hex)'의 개발자로 유명한  다니엘 멀린스(Daniel Mullins)가 개발한 인스크립션은 깊은 숲 속 외딴 집을 배경으로 리쉬(Leshy)라는 이름 밖에 모르는 가학적인 이방인의 함정에 빠져 고립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게임은 '희생'을 소재로 한 독특한 형태의 카드 게임을 메인 게임 요소로 넣어 '쫓기는 공포'가 아닌 '앉아있는 상태'에서 느끼는 공포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퍼즐과 로그라이크, 카드 덱빌딩과 호러 등 장르를 넘나들며 게임이라는 매체가 줄 수 있는 재미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인스크립션은 전세계적으로 25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평론가 추천 98%, 스팀 플랫폼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 독특한 게임성으로 아직까지 거론되고 있는 게임이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닌텐도e숍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