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이엔티, PC CAFE 최초 홀덤 대회 개최

등록일 2022년12월07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플이엔티(대표 이민구) 는 정통 홀덤 게임 '엔포커'를 통해 PC CAFE 최초로 홀덤 대회를 12월 3일 개최했다.

 

PC CAFÉ와의 상생을 사업의 핵심 목표로 야심 차게 '피씨크루' 라는 PC CAFE 서비스를 8월 24일 론칭하였다. 기존 PC CAFE 시스템과는 차별화를 목표로 사업을 준비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PC CAFÉ를 대상으로 최초 온라인 홀덤 대회를 개최를 한 것이다.

 

엔포커 P.C.C 대회는 12월 3일 첫 대회를 시작으로 12월 한 달 간 총 5회 대회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피씨크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1등을 배출한 매장은 LG 게이밍 모니터를 제공하며, 2등 매장은 LG 공기정정기를 제공한다. 또한 참가한 유저에게도 순위에 따라 게임 내 머니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하였다고 한다.

 

홀덤은 홀덤펍을 중심으로 20~30대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은 포커 게임으로 게이머에게는 익숙한 임요환, 홍진호 등 유명 프로게이머 및 연예인들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스포츠 게임이다. 홀덤펍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유저층을 PC CAFE로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대회를 기획한 와플이엔티 노성균 사업PM은 기존 이벤트와 연계하여, 유저가 이탈하지 않고 지속적인 플레이를 가능케 하고, PC CAFE에 혜택을 주어 참가자를 관리하도록 하여, 대회가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그 외 와플이엔티는 사행성 게임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불식시키기 위하여, 전속 스트리머와 함께 전국 PC CAFÉ를 돌아다니며, 체험존을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만의 특징을 담은 홍보 영상을 추가적으로 제작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와플이엔티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피씨크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