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LEGO Group)은 다가오는 연말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레고를 통한 놀이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Build To Give'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각국 자선단체들과 협력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린이들이 레고로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레고 세트의 수는 누적 450만 개 이상이며 지난해에만 150만여 개에 달한다.
올해는 오는 18일까지 '나만의 선물 상자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레고로 선물 상자를 자유롭게 조립하고 사진을 찍어 #BuildToGive #레고선물상자 #레고크리스마스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작품 한 개당 레고 한 세트가 국내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놀이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캠페인 참가자 대상 레고 경품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하반기 신제품 '홀리데이 메인 스트리트(10308)', '크리스마스 트리(40573)', 레고랜드 코리아 1일 이용권 2매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이와 함께 레고그룹은 이번 캠페인 홍보대사인 세계적인 팝스타 케이티 페리(Katy Perry)와 함께한 참여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케이트 페리는 레고 브릭으로 만든 드레스를 입고 깜짝 등장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해주기 위해 기발한 창의력을 발휘한다. 이외에도 어린이들이 직접 진행한 기상천외한 인터뷰를 비롯한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레고그룹 공식 홈페이지 및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