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이게임즈, '트라하 글로벌'에 대규모 RvR 콘텐츠 영지전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12월22일 12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 '트라하 글로벌'에 300인 규모 RvR 전투 콘텐츠 영지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트라하 글로벌' 이용자는 최대 300인까지 참여하여 150 vs 150 규모의 RvR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매주 토요일에는 개인 영지전을, 매주 일요일에는 길드 영지전을 진행하며, 각각 영지전에 참여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벤트 맵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전문기술을 이용해 '눈덩이'를 만들어 다른 이용자와 눈싸움을 즐길 수 있고, 전문기술로 만든 '얼음 덩어리'로 조각상을 만들면 감상하기 활동으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주요 도시에 각종 크리스마스 장식을 추가하여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연말 맞이 인게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1주 차 7일 출석을 통해 영웅 카드와 전설 펫을 받을 수 있으며, 미션을 수행한 뒤 획득한 열쇠로 퍼즐을 해금하고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온타임 시간에 맞춰서 접속만 해도 다이아, 정령카드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얻는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대규모 인원이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RvR 전투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영지전을 통해 진정한 쟁을 맛보시길 바라며, 이용자 여러분께 드리는 선물까지 준비했으니 트라하 글로벌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가로 각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 조정과 무기 슬롯 강화 시스템 업데이트까지 마친 '트라하 글로벌'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