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글로벌 챔피언십 리그 ‘ROXIC’ 토너먼트 시작

등록일 2024년02월22일 16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2일부터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첫 국제 챔피언십 리그 ‘ROXIC(ROX International Championship)’ 글로벌 토너먼트를 시작한다.

 



 

ROXIC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전 서버가 참여하는 최초의 글로벌 리그로 한국, 대만∙홍콩∙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4일까지 국가별 400여개 팀이 치열한 예선전을 치렀으며, 전체 지역에서 총 32개 팀이 글로벌 토너먼트 출전 자격을 얻었다.

 

글로벌 토너먼트는 2월 22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된다. 22일 32강을 시작으로 28일부터 29일 8강전, 3월 1일 4강전을 거쳐 3월 2일 오후 10시 결승전을 치른다. 첫 대결인 32강은 한국 시간 기준 22일 오후 10시에 시작하며, 4개 팀이 한 조를 이뤄 8개조가 대결을 펼친다.

 



 

32강전은 매일 오후 10시 게임 스트리머 겜펀치TV, 찬스의 게임채널, 도구의도구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경기를 중계한다. 8강전부터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경기별 방송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열린다. 다음 경기에 진출할 때마다 참가자들에게 동등한 수량의 ROXIC 코인을 제공하며 이를 직업 선택, 장비 강화 등에 사용해 전투를 준비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 오른 모든 팀에게는 영원한 서리 프로필 테두리와 말풍선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8강팀에게는 특별 코스튬, 4강팀에게는 처치 방송 및 처치 이펙트, 결승 진출 팀에게는 테일 이펙트와 워프 이펙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ROXIC 영예를 차지한 최종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우승 파티 한정 코스튬, 전신 이펙트를 보상으로 수여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