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싶은 당신에게 찾아오는 힐링 로맨스 '사랑은 소설처럼'이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낯선 여행객과의 우연한 하룻밤 이후 여자주인공이 그녀를 다시 찾아온 남자주인공을 룸메이트로 받아들이면서 사랑이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사랑은 소설처럼은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OST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깔린 음악은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의 실력파 포크 밴드 '더 밀크 카톤 키즈(The Milk Carton Kids)'의 곡으로, 이들은 2013년에 발표한 3집 앨범으로 제55회 그래미어워드 포크 뮤직부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인사이드 르윈을 연출한 코엔 형제가 제작한 공연실황 뮤직다큐멘터리 '어나더 데이 어나더 타임(Another Day Another Time)'에도 참여하여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감미로운 더 밀크 카톤 키즈 (The Milk Carton Kids)의 '데어 바이 유어 사이드(There by your side)'을 배경으로 여자주인공과 남자주인공의 호기심 넘치는 짜릿한 첫만남 씬과 다시 찾아온 남자주인공을 룸메이트로 받아들이기 위해 귀여운 핑계를 만드는 씬들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펼쳐지며 로망을 꿈꾸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보는 이들에게 사랑스런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남녀주인공이 사랑의 갈등을 겪는 씬과 서로 장난을 치며 함박웃음을 짓는 씬들이 그들에게 펼쳐질 위기와 핑크빛 결말을 짐작하게 하여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눈과 귀를 간지럽히는 로맨틱한 뮤직비디오 공개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100% 충족시키고 있는 사랑은 소설처럼은 관객과의 달콤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랑은 소설처럼은 오는 6월 12일 전국 관객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