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마블버스터의 흥행 신화를 이어갈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감독: 제임스 건 | 출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가 오는 7월 31일 IMAX 3D로 개봉을 앞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의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새로운 마블버스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IMAX 3D 상영으로 관객들에게 생생한 입체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금까지의 히어로들과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확장된 마블의 세계관이 구현된 신선한 비주얼과 화려한 액션, 광활한 은하계를 주무대로 한 거대한 스케일까지 IMAX 3D로 관람하기에 최적의 작품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연출을 맡은 제임스 건 감독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IMAX 3D로 본다는 것은 관객의 시야를 완전히 채우는 엄청난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전해 작품을 향한 자신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IMAX 3D 개봉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이맥스 3D로 개봉하네! 이런 영화는 역시 아이맥스로!(yjh7***)”, “이런 건 3D 아이맥스로 보면 대박일 듯!(je28****)”, “2014년 최대 기대작! 개봉하자마자 아이맥스로 볼 겁니다~(hwj0****)” 등의 댓글을 남기며 높은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렇듯 개성 넘치는 캐릭터, 깊어진 스토리, 압도적인 스케일에 대한 시각적 체험을 선사할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개봉과 동시에 IMAX 3D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AX 3D를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