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여자친구와 소녀시대 태티서 버금가는 귀여운 걸그룹 '치페티' 공개

등록일 2015년12월23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웃음과 감동까지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온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수입/배급: (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악동 3총사 못지 않은 화려한 댄스와 노래 실력을 가진 칩멍크계 아이돌 '치페티'의 활약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전세계적으로 11억 4천만 불의 흥행 신화를 기록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앨빈과 슈퍼밴드'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 애니메이션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는 천방지축 악동 다람쥐 3형제가 '데이브'의 청혼을 막기 위해 LA에서 마이애미로 모험을 떠나는 좌충우돌 어드벤처이다.
 

'앨빈과 슈퍼밴드 2'에서 '앨빈과 슈퍼밴드'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미묘한 경쟁 관계와 러브라인을 형성한 칩멍크 걸그룹 '치페티'는 그녀들의 외모만큼이나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춤과 노래, 화려한 공연으로 톱스타 반열에 오른다. '앨빈과 슈퍼밴드 3'에서 방학을 맞은 악동 3형제와 함께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떠났다가 무인도에 갇히게 되면서 그곳을 탈출하는 에피소드를 그려냈던 '치페티'가 이번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에서는 우리나라의 '슈퍼스타 K', 'K팝스타' 같은 미국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심사위원을 맡아 거침없는 돌직구 심사평을 날릴 예정이다.

또한 이전 시리즈보다 더 세련되고 화려하게 업그레이드된 '치페티'의 외모와 무대는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무엇보다도 슈퍼밴드 3형제와 '치페티'의 폭발적인 케미는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예정이어서 그들이 새롭게 선보일 합동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치페티'의 지원사격까지 더해져 넘치는 볼거리로 가득한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는 따뜻한 가족애를 바탕으로 올 겨울 가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올 겨울 스크린을 종횡무진할 사고뭉치 칩멍크들의 상상초월 대륙횡단기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는 오는 2016년 1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