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Apple TV+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 전 세계 공개 확정 및 예고편 공개

2022년08월18일 09시33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실화를 기반으로 한 Apple Original Film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 – The Greatest Beer Run Ever이 9월 30일 Apple TV+를 통한 전 세계 공개를 확정하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잭 에프론, 러셀 크로우 주연의 Apple Original Film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은 실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으로 베트남에서 복무하는 동네 친구들에게 미국 맥주를 전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치키 도너휴'(잭 에프론)는 베트남전에 참전 중인 친구들을 응원하기 위해 그들이 가장 그리워하는 미국산 캔 맥주를 위험천만한 전장의 최전선으로 배달하려는 무모한 계획을 세운다. 그리고 베트남전 한복판에서 어린 시절 친구들과 재회하며 미처 몰랐던 현실의 이면을 마주한 그는 일생일대의 여정을 통해 성장을 거듭하게 된다. 믿기지 않는 실화를 기반으로 한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은 우정, 의리, 희생정신에 대한 진심 어린 성장 이야기를 그린다.
 
스카이댄스 미디어(Skydance Media)가 제작한 영화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은 조안나 몰로이와 존 치키 도너휴가 집필한 도서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 우정, 의리, 전쟁의 회고록(The Greatest Beer Run Ever: A Memoir of Friendship, Loyalty and War)'을 기반으로 피터 패럴리, 브라이언 커리, 피트 존스가 각색한 작품이다.
 
원작 도서는 2020년 출판 당시 뉴욕 타임스(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로 등극, 여러 매체들과 뉴스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다채로운 이야기로 재창조되었다. 프로듀서로는 스카이댄스 미디어(Skydance Media)의 데이빗 엘리슨, 데이나 골드버그, 돈 그레인저뿐만 아니라 앤드류 무스카토와 제이크 마이어스가 참여하였다. 이렇듯 실화를 기반으로 한 놀라운 이야기를 담은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은 9월 30일(금)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264회의 수상 이력과 1,149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