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누구나 대회 개최할 수 있는 ‘SP 아레나’ 시스템 오픈

등록일 2024년06월05일 14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5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대회 개최 시스템 ‘SP 아레나’을 오픈했다.

 



 

‘SP 아레나’는 누구나 대회의 개최자나 참가자가 되어 SP를 상금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7월 4일까지 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 SP는 게임 내 무기거래 시스템 플리마켓과 각종 이벤트 아이템 획득에 사용되는 게임 재화다.

 

아레나 주최자는 경기 유형, 전장, 밴 방식 등을 선택하고 자신이 보유한 SP를 상금으로 설정해 대회에 직접 참가하거나 중계를 진행할 수 있다. 참가자는 아레나 별로 설정된 참가비에 따라 SP를 지불하고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경기 결과에 따라 SP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SP 아레나’ 오픈을 기념해 베타 서비스 기간 ‘SP 아레나’ 참가, 주최, 승리 등의 미션 달성 시 100,000 SP 등 SP 상품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는 아레나 티켓을 지급한다. 또,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견되는 버그 현상 제보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00 SP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2024 시즌2 피날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12일 방송에서 ‘서든어택’ 김태현 디렉터가 등장하는 디렉터 쇼케이스를 실시한다. 김태현 디렉터는 쇼케이스에서 이용자 대상으로 서비스 현황을 안내하고 각종 쿠폰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4 시즌2 피날레를 기념해 6월 5일부터 6월 9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장을 입력할 때마다 ‘AK47(I) Korea’, ‘영구제 탄창 2개’ 등을 선물한다. 또, 6월 20일까지 서든패스 레벨 상승 구간에 따라 ‘2024 신세경 멀티카운트’, ‘영구제 밀봉’ 등의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패스포인트(PP) 사용량에 따라 ‘보조 기간연장 영구제’,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