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게임단 농심 레드포스가 농심의 대표 음료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했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웰치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맛을 조합한 제품인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와 함께했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온라인에서는 농심 레드포스의 공식 파트너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8월 2일에는 LCK 선수단 경기의 와치 파티를 담당하는 '얏따'와 함께, 8월 6일에는 LCK CL 선수단 경기의 와치 파티를 담당하는 '농관전'과 함께 진행했다.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600ml 1박스(24개입)를 선물했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한화생명e스포츠(HLE), 광동 프릭스(KDF)와의 경기가 있었던 8월 2일, 8월 4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실시됐다. 관객들은 농심 레드포스 이벤트 부스에서 웰치스 스티커로 꾸며진 테이블 컬링 게임에 참여할 수 있었고, 게임 성공 시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600ml가 제공되었다. 특히 음료는 시원하게 준비되어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브랜드 위크는 농심 레드포스만의 사회공헌 교육 프로그램인 'RED PULSE(이하 레드펄스)'의 4기 수료생들이 이벤트 운영 및 기획에 참여한 데에 그 의의가 있다. 레드펄스 수료생들은 교육 프로그램 동안 배운 실무 지식을 통해 이번 2024 LCK SUMMER 시즌, 롤파크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웰치스 브랜드 위크 기획과 운영에 참여한 레드펄스 수료생은 "평상시에도 즐겨 먹던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레드펄스 교육 과정을 통해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팬분들께서 이번 브랜드 위크를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처럼 상큼하고 달콤한 즐거운 기억으로 남기시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브랜드 위크를 함께 진행한 농심 음료마케팅팀 담당자는 “레드포스 팬분들이 상큼청량한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와 함께 무더위를 날리며 좋은 추억을 가져가신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도 레드포스를 많이 응원한다”며, “추후 기회가 된다면 레드포스와 협업하여 더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 레드포스는 곧이어 펼쳐질 T1, Dplus KIA와의 경기가 있는 8월 9일, 8월 11일에 디지털 헬스케어 그룹 '모노랩스'의 공부할때먹는젤2(이하 공먹젤2)과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브랜드 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농심 레드포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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