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2M' 출시 첫 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11월28일 1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트나우는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2M’이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등 국내 4대 스토어 인기 순위에서 Top5에 올랐으며, 매출 순위도 지속적으로 상승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특히 한양, 경주, 전주, 충주, 강릉 등 한국의 각 지역명으로 준비된 총 15개 서버는 28일 현재 모두 '혼잡' 또는 '포화' 상태를 이루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정식 출시 당일 유저들이 대거 몰리면서 일부 서버가 접속 지연 등이 발생했지만, 서비스사와 개발사의 신속한 대처로 빠르게 해결하는 운영 능력이 돋보였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조선협객전2M’은 국산 MMORPG 장르로는 이례적으로 출시 첫 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실시되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넥스트 스토리가 펼쳐지는 '에피소드3'과 흥미로운 보상이 담긴 '도깨비 항아리' 콘텐츠 등이 공개된다.

 

또한 게임의 최적화와 유저들이 요청한 일부 개선 사항도 반영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매주 업데이트를 진행해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트나우 관계자는 "국내 협객님들이 ‘조선협객전2M’에 보여준 기대 이상의 반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언제나 협객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재미있고 안정된 서비스를 이어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