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한국어 버전 21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25년02월21일 16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가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용 타이틀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이하 '용과 같이8 외전')을 21일 발매했다. 또 게임을 보다 깊게 즐길 수 있는 다운로드 콘텐츠(DLC)도 함께 출시했다.

 



 

'용과 같이8 외전'은 마지마 고로를 단독 주인공으로 내세워 '용과 같이8' 이후의 세계를 그린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무대는 섬, 그리고 바다. 마지마가 이끄는 '고로 해적단'의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드넓은 바다를 모험해 보자. 상쾌하고 새로운 배틀 액션은 물론, 함선을 몰고 싸우는 '해적 배틀', 파고들기 요소로 가득한 다양한 플레이 스폿도 즐길 수 있다.

 

또 마츠다 켄지(Kenji Matsuda), 퍼스트 서머 우이카(First Summer Uika), 아오키 무네타카(Munetaka Aoki), 아키야마 류지(로버트)[Ryuji Akiyama(Robert)], 타니다 아유미(Ayumi Tanida), 다이토 슌스케(Shunsuke Daitoh) 등 호화 배우진이 매력적인 새로운 캐릭터들을 연기한다.

 



 

세가에서는 매력적인 추가 의상, 해적 배틀을 더욱 재밌게 만드는 추가 선원, 해적선 '고로마루'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는 특별한 파츠 세트, 가라오케 인기곡 등 다양한 내용의 DLC도 발매일에 맞춰 출시했다.

 

단품으로 판매되는 것 외에도 디지털판 본편과 DLC가 세트로 구성된 '디럭스 에디션' 및 스탠더드 에디션을 '디럭스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디럭스 업그레이드'도 판매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