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 스튜디오 글로벌 2,500만 사전등록 '델타포스 모바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5년04월22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티미 스튜디오(TiMi Studio) 그룹의 팀 제이드가 개발한 글로벌 인기 슈팅 게임 ‘델타포스 모바일’을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델타포스 모바일’은 안드로이드 및 iOS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후 접속 가능하다.

 

모바일 버전과 함께 PC 버전의 신규 시즌 ‘나이트 워치’도 전격 출시했다. ‘나이트 워치’ 시즌은 긴장감 넘치는 신규 콘텐츠와 게임플레이 개선, 더 어둡고 강렬한 전투 환경으로 무장해 돌아왔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이제 어디서든 ‘델타포스’의 완성도 높은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2,500만 명을 돌파한 ‘델타포스 모바일’은 글로벌 인기 FPS 게임 ‘델타포스’ 모바일 버전이다. 24대24 대규모 전투와 익스트랙션 슈터 모드를 도입하고, 육·해·공 탈 것 조작이 가능하게 하는 등 모바일 FPS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업계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하며, 몰입감 높은 전장 환경과 직관적인 퀘스트 설계, PC 버전과 크로스 연동 지원 등으로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정식 출시와 함께 무기 150종과 탈것 21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도 마련하여, 유저가 첫날부터 본격적인 전장 경험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PC 버전 ‘델타포스’의 신규 시즌 ‘나이트 워치’에서는 전략과 디버프 중심 전투에 특화되어 전장을 장악하기에 유리한 신규 오퍼레이터 ‘무명(코드명: Nox)’이 새롭게 합류했다. PC 전용 콘텐츠 ‘블랙아웃 작전’에는 새롭게 야간 전투가 도입되어 암흑 속에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신규 무기, 장비 차량 추가, 이용자 요청에 따른 킬캠(Kill Cam) 기능 도입,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사운드 디자인 전면 개선, 전 세계 이용자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글로벌 리더보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섀도우 구오(Shadow Guo) 게임 디렉터는 “이번 시즌은 델타포스의 전술 FPS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기대 이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글로벌 2,500만 명의 사전등록 수치를 기록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보상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델타포스’ 및 ‘델타포스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X(구 트위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네이버 라운지에서도 최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