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포켓몬 GO', 신규 이벤트 '달콤오싹한 모험' 세부 내용 공개

등록일 2025년08월25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의 ‘달콤오싹한 모험’ 이벤트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와 어울리는 포켓몬과의 만남은 물론 풍성한 혜택 및 무료 시간제한 리서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레이너들은 ‘루어모듈’ 효과가 3시간 동안 지속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친구와 함께 레이드배틀에 도전하면 추가 어택 보너스가 적용된다. 또한 특별한 교환 횟수도 1회 늘어나며 이벤트를 테마로 한 꽃가루가 맵에 등장해 달콤한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야생에서는 ‘주뱃’, ‘나옹(알로라의 모습)’, ‘팬텀’, ‘어둠대신’, ‘해골몽’ 등 오싹함을 더해주는 포켓몬들이 평소보다 더 자주 출현하며, 일부 포켓몬은 색이 다른 형태로 만날 수 있다. 

 

특히, 별3 레이드배틀에서는 ‘장식을 단 팬텀’이 등장해 많은 트레이너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일대에서는 이벤트 한정 무료 시간제한 리서치가 진행되며 XP, 별의모래, ‘장식을 단 팬텀’, ‘냐스퍼’, ‘묘두기’ 등 다양한 포켓몬이 리워드로 제공된다. 컬렉션 챌린지를 완료하면 XP와 ‘장식을 단 팬텀’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GO스냅샷 촬영 시 ‘무우마’가 하루 최대 3회 깜짝 등장하고 색이 다른 ‘무우마’를 만날 확률도 높아진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현장에서 'Pokémon GO' 부스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