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럼블'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5년11월06일 15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가 '소닉' 시리즈의 iOS/Android/PC(Steam/Google Play Games)용 완전 신작 타이틀 『소닉 럼블』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론칭 트레일러도 공개되었으니 꼭 감상해 보자.


정식 서비스가 시작과 함께 사전 등록 캠페인을 통해 배포가 확정된 '링×5,000개', 챠오 이모티콘 '신난다', 버디 '크리스털 챠오', 스킨 '가넷 너클즈', 영화 『수퍼 소닉3』 한정 스킨인 '무비 소닉', 그리고 얼리 럼블러즈 1000만 돌파 기념 버디 '챠오'가 플레이어 전원에게 배포된다. 또한, 정식 서비스 시작 후 개최되는 이벤트에서는 기간 한정 스킨과 이모티콘 등 게임 내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얼리 럼블러즈'는 사전 등록, 예약 주문, 찜 목록 추가 및 사전 출시 지역에서 다운로드한 참여자를 지칭합니다.

 

『소닉 럼블』에서는 Dr. 에그맨이 만들어낸 장난감 세상에서 장난감이 된 '소닉'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스릴 넘치는 장애물 코스와 경기장을 무대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또한, 소닉, 테일즈, 너클즈, 섀도우, Dr. 에그맨 등 '소닉' 시리즈의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컬렉션 요소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소닉 럼블』에서는 소닉의 세계관을 넘어선 크로스오버 이벤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세가의 타이틀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스트 캐릭터가 참전할 예정이니 이어지는 소식을 기대해 보자.


다양한 대전 모드와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

본 타이틀에서는 스마트폰과 PC 간의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모드는 기본적으로 3종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가장 많은 링을 획득하기 위해 겨루는 '링 서바이벌'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룰이 적용되며, 가장 먼저 골에 도달해야 하는 '런', 여러 가지 기믹을 회피해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 팀원끼리 협력해 승리를 쟁취해야 하는 '팀', 그리고 링의 획득량을 겨루는 '링 배틀' 등 폭넓은 규칙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그린 힐'이나 '케미컬 플랜트'를 비롯해 '소닉' 시리즈에서 익숙한 테마와 기믹을 담은 75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더욱이 각 캐릭터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스킬 구성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도 있다. 캐릭터마다 여러 개의 스킬 슬롯이 마련되어 있어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최강의 스타일을 찾는 재미가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플레이어끼리 힘을 합쳐 도전하는 신규 모드 '협력전'도 등장하며 전략적인 연계를 통해 다양한 방해 요소와 시련을 뛰어넘는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Sonic Rumble』대해서
멀티 플레이로 대전하여 3개의 스테이지를 뚫고 최후의 1인으로 살아 남아야 하는 파티 로열 게임이다. 장난감 세상을 무대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파티 게임으로 소닉 시리즈 특유의 속도감과 여러 기믹들로 다채로운 플레이 체험을 선사한다. 플랫폼으로는 iOS/Android/PC(Steam/Google Play Games)에서 출시 예정이고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는 무료(일부 과금 요소 존재)로 제공되며, 스마트폰과 PC의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