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가 아이온에서 miss A를 만났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 개발실에 miss A가 27일 방문, 최근 아이온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miss A의상 및 소셜액션 등을 체험하였다.
miss A의상 및 소셜액션은 지난 21일 아이온에서 miss A의 신곡 ‘Breathe’ 컨셉의 의상과 헤어스타일, 춤동작 소셜액션이 게임 내 아이템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신규 콘텐츠이다.
이에 miss A가 직접 아이온 개발실을 방문, miss A 의상 및 소셜액션 등을 제작한 개발자를 만나 제작 배경과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자신들의 의상을 입고 안무 그대로 춤추고 있는 유저들의 UCC를 보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miss A의 각 멤버들은 직접 아이온 캐릭터를 생성해보고, 자신들의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여 지나가던 유저들과 함께 춤추고 대화하는 등 아이온 유저로서 시간을 보냈다.
이번 miss A의 아이온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월 첫 주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테츠의 노트’ 코너(aion.plaync.co.kr/board/tazz/list)를 통해 두 차례에 걸쳐 소개될 예정이다.
아이온 캐릭터 디자이너 박재성씨에게 miss A가 자신들의 아이템 제작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