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사회공헌 브랜드 '핸즈' 출범

등록일 2010년11월18일 11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의 사회공헌 브랜드 '넥슨 핸즈'가 공개됐다.

넥슨 핸즈는 기존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개발 자회사들과 함께 힘을 한데 모으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넥슨은  ‘나눔의 손길을 전합니다’ 는 슬로건 아래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 사회공헌실 박이선 실장은 "넥슨 가족은 하나의 사회공헌 실현 공동체로서 넥슨의 기업 색체에 맞는 다양한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보다 큰 가치를 사회와 공동체에 전파해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브랜드와 함께 심볼도 공개됐다.

“나눔을 전하는 손”을 형상화한 핸즈 심볼은 손의 형상을 기본으로 넥슨의 사회공헌을 통해 이웃과 사회가 행복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상징하는 미소 짓는 얼굴을 담고 있다. 아울러, 손형상과 함께 있는 하트 심볼은 이러한 활동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넥슨의 마음과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넥슨 핸즈’ 브랜드는 상황에 따라 ‘창의 핸즈’, ‘희망 핸즈’, ‘나눔 핸즈’, ‘지식 핸즈’ 네 가지의 하위 브랜드로 구성되며, 각각 향후 넥슨이 주력할 사회 공헌 활동을 상징하게 된다.

‘창의 핸즈’는 창작 지원 관련 활동으로 글로벌 인턴십, 게임 제작 동아리 후원 등의 사업에, ‘희망 핸즈’는 소외 계층 지원 관련 활동으로 연탄 배달, 소아 병동 방문, 보육원 개보수 등의 사업에, ‘나눔 핸즈’는 기부 관련 활동으로 각종 기부 사업에 ‘지식 핸즈’는 교육 관련 활동으로 네티켓 교육, 작은 책방 설립 등의 활동에 각각 활용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