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불멸 온라인, '불멸 소주' 드세요

2010년12월20일 17시38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엔도어즈는 정통 MMORPG ‘불멸 온라인’에서 ㈜무학소주의 대표브랜드 ‘좋은데이’와 제휴를 맺고 ‘불멸 소주 및 소주잔’을 배포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공개 시범(Open Beta)테스트가 진행되는 오는 21일(화) 서울시내 주요 지하철역에서 ‘불멸 온라인’ 로고가 새겨진 ‘좋은데이’ 소주를 무료로 배포한다.

배포되는 장소는 직장인들의 이용비율이 높은 11개역(강남, 구로디지털단지, 명동, 신사, 신촌, 선릉, 여의도, 역삼, 삼성, 잠실, 종각)으로, 출근시간(오전 8 시~10시) 과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 각각 두 차례에 걸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당일, ‘불멸 소주’의 사진을 찍어 블로그나 각종 게시판에 게재 후 불멸 홈페이지에 해당 URL을 응모하는 전원에게 ‘음료수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교통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불멸 소주와 함께 3주간 서울과 부산지역의 식당가에 불멸로고가 새겨진 소주잔 30만 개도 배포한다.

엔도어즈 조한서 사업총괄이사는 “‘더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쉽고 편한 MMORPG’라는 불멸온라인의 컨셉트에 맞게 직접 거리의 사람들을 찾아가 불멸을 알리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불멸을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16일부터 사전 공개 시범(Pre-Open Beta)테스트가 진행된 ‘불멸온라인’은 첫날 1만 5천명에 달하는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모았으며, 주말에 2만 5천 명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불멸 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섯 살 어린이 동심 지켜준 '애니팡', 위...
슈에이샤 게임즈, 사진 어드벤처게임 'OPUS...
넥슨,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한국어...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서 대규모 여름 ...
위메이드맥스, 캐주얼 디펜스 신작 '악마단...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3 예비 베플
졸라 멍청한게 요즘 누가 무학소주 마시냐? 여기가 부산이냐?첨처럼을 하든가 참이슬을 하든가.누구 대가리에서 나온생각이냐?
막소주 | 12.20 18:52 삭제
댓글 0
28 26
아침부터 소주 나눠주고.... 음주근무하라는거죠^^;;;;;
이건 | 12.20 18:50 삭제
댓글 0
30 30
졸라 멍청한게 요즘 누가 무학소주 마시냐? 여기가 부산이냐?첨처럼을 하든가 참이슬을 하든가.누구 대가리에서 나온생각이냐?
막소주 | 12.20 18:52 삭제
댓글 0
28 26
아침부터 소주 나눠주고.... 음주근무하라는거죠^^;;;;;
이건 | 12.20 18:50 삭제
댓글 0
30 30
연말에 소주 쳐먹고 개되란 뜻인가요?
소주왕 | 12.20 18:42 삭제
댓글 0
28 26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