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모노크롬 레이싱모델들의 영상 모닝콜 앱 '엔젤알람' 출시

등록일 2015년06월02일 16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노크롬(http://www.monocr.com/)이 신개념 동영상 알람 애플리케이션 '엔젤알람(Angel Alarm)'을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엔젤알람'은 국내 인기 레이싱모델들이 직접 영상통화로 모닝콜을 해주는 스마트폰 알람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그동안 모터쇼 현장에서만 보던 레이싱모델이 아닌 섹시, 큐트, 러블리 등 다양한 컨셉으로 변신한 모습의 레이싱모델들의 영상 모닝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론칭한 '엔젤알람'에서는 유리안, 박현선, 이은서, 연초아, 정서연, 이지나, 민송이, 이미정, 이봄이, 한지연, 이아민, 강승희, 한혜은 등 총 13명의 엔젤의 모닝콜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

'엔젤알람'은 설정된 시간에 재생되는 엔젤들의 모닝콜 영상을 보고 하트를 그림으로써 알람이 해제되며, 엔젤들의 보너스 영상을 볼 수 있는 구조이다. 또한 내 휴대폰 주소록의 연락처로 영상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영상 공유도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엔젤알람' 앱 론칭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닝콜 영상을 구매한 회원중에 추첨을 통하여 Best동영상의 엔젤과 단둘이 식사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와 스튜디오에서 '엔젤알람'의 주인공들을 촬영할 수 있는 무료 출사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엔젤알람'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monocr.com/angelalarm/)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젤알람 관계자는 “이번 '엔젤알람'에 포함된 모닝콜 영상뿐 아니라 취침 알람과 같은 다양한 알람영상이 추가될 예정이며, 레이싱모델뿐 아니라 치어리더 등 다양한 분야 엔젤들을 꾸준히 참여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