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프리미엄 무선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BZ-TWS50' 출시

등록일 2017년09월01일 12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브리츠는 블루투스, Apt-X , AAC 코덱 내장과 충전 크래들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완전 무선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BZ-TWS50'을 출시한다.

BZ-TWS50은 최신 블루투스 V4.1 모듈을 탑재하여 무선환경에서 편리하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5.8mm 유닛 채용으로 웅장한 사운드 지원의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기존 코드프리 이어폰 과 달리 Apt-X , AAC 코덱 기본내장으로 CD급 고음질 음악을 재생해 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완전무선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답게 기존 10M신호거리였던 신호거리를 30~50M(최대)까지 늘려 사용자의 편의 및 끊김을 최소화 했다.

여기에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연상케 하는 휴대용 충전 크래들 기본으로 제공하여 최대 9시간 사용 가능(재충전 3회포함)하기 때문에 배터리 걱정없이 일상에서는 물론 야외에서 완벽하게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고감도 마이크를 통해 생생하고 끊김없는 음질의 통화가 가능하다.

브리츠 프리미엄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BZ-TWS50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49,000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리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