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중인 '사이퍼즈'의 첫 아트북이 발매된다.
네오플은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퍼즈'의 첫 번째 아트북 출시 소식을 알렸다. 사이퍼즈 정식 서비스 이후 첫 발매되는 이번 아트북은 게임 전문 출판사인 '지원북스'가 제작했으며, 총 206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캐릭터, NPC, 맵, 일러스트, 코스튬 등의 목차로 나뉘어져 있으며 지금까지 공개됐던 사이퍼즈 만의 고퀄리티 일러스트는 물론 공식적으로 활용되지 않았던 이미지들이 올컬러로 다수 포함될 예정이다.
특히, 사이퍼즈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선물의 의미로 제작된 이번 아트북을 위해 특별 제작된 쿠폰을 통해 '제레온'의 무기 액세서리 '라크리모사'와 SM 유니크 부스터, N's 헤어상자 1개가 포함돼 있으며 이 외에도 특별한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가 추가로 증정된다.
라크리모사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는 사이퍼즈 아트북은 알라딘을 통해 11일부터 사전 예약 서비스를 진행하고 18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네오플은 사이퍼즈 아트북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magazine/topic/27152224)을 통해 사이퍼즈 아트북에 대한 기대감을 남긴 10명의 유저들을 추첨해 9월 도도한 상자 100개(추후 출시 예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진 후 유저들은 "아트북 정말 기대된다. 사전 예약 하러 가야지", "사이퍼즈 아트북이 드디어 나오다니!!! 사이퍼즈 유저로서 이건 안 살 수 없는 아이템이다", "사이퍼즈의 원화 일러스트니까 믿고 산다" 등 '사이퍼즈' 첫 아트북에 대한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