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액스'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2위 돌풍, '리니지2 레볼루션' 3위

등록일 2017년09월14일 10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의 모바일 MMORPG '액스(AxE)'가 장기간 매출 순위 2위를 고수하고 있던 '리니지2 레볼루션'을 몰아내고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위에 오르며 리니지 형제가 점유하고 있던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본격 흥행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액스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을 다룬 모바일 MMORPG로, 오픈필드에서 벌어지는 진영 간 실시간 전투인 '분쟁전'과 다양한 각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 등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AxE(액스)'만의 특징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출시 전 '품위있는 그녀'에서 열연한 김희선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액스는 사전 예약에만 100만 명 이상이 신청해 출시 전부터 흥행대박 조짐을 보였다.

출시 이틀 전부터 시작된 '액스' 프리 오픈 이벤트에서 많은 유저들이 게임에 참여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3위에서 하루 만에 1위로 오르는 등 높은 게임성에 만족한 유저들의 반응이 실제 매출로도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2위에 올라서며 넥슨 모바일 MMORPG의 새로운 기록을 세운 액스는 이제 모바일게임 부동의 1위인 엔씨소프트 '리니지M'과의 정면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다시 맞붙은 온라인게임 시장 라이벌 엔씨소프트와 넥슨의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 대결 승자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