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서비스하고 네오플이 개발한 인기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첫 번째 공식 아트북 '사이퍼즈 아트북'이 지난 12일 알라딘 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데 이어, 주간 베스트셀러 부문에서도 1위에 오르며 한 주간 가장 많이 팔린 책에 등극했다. 사이퍼즈 아트북은 현재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식 출간은 오는 18일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사이퍼즈 아트북'은 지난 2011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사이퍼즈'의 첫 번째 공식 아트북으로, 캐릭터는 물론이고 맵과 원화, 설정 스케치 등 게임의 각종 일러스트들이 206페이지 분량으로 담겨있다.
특히, 이번에 출간되는 '사이퍼즈 아트북' 구매자에게는 신규 무기 액세서리 '제레온 전용 무기 액세서리'와 도안으로는 습득할 수 없는 헤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N's 헤어상자', 'SM 유니크 부스터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과 고퀄리티 일러스트가 그려진 엽서를 특전으로 선물한다.
'사이퍼즈'의 첫 번째 공식 아트북 '사이퍼즈 아트북'은 현재 온라인 서점 '알라딘(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17180745)에서 예약구매 가능하며, 정식 출간 이후에는 국내 유명 온라인서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