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미디어 '어쌔신 크리드: 데저트 오스' 소설 출간

등록일 2017년11월09일 15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제우미디어는 9일(목) 유비소프트 사의 간판 작품인 인기 게임 '어쌔신 크리드'의 신작 출시에 이어, 게임의 주인공 '바예크'의 기원을 다룬 소설 '어쌔신 크리드: 데저트 오스'가 11월 10일(금), 제우미디어에서 출간된다고 밝혔다.

소설은 게임의 주인공 바예크가 영웅으로 성장하게 된 과거의 모험을 다루며, '어쌔신 크리드' 역사상 가장 과거의 시대인 기원전 70년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고대 이집트를 무대로 한다. 기존에 십자군 전쟁, 르네상스, 신대륙 식민지 시대 등 다양한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던 이야기를 이집트 왕조 시기까지 확장해 독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인 바예크는는 전작 '어쌔신 크리드: 르네상스'와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의 '에지오', '어쌔신 크리드: 시크릿 크루세이드'의 '알테어'보다 훨씬 앞선 시대를 살았던 '암살단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다.

신작 게임인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서는 이미 영웅으로 각성한 바예크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사실상 '어쌔신 크리드'시리즈 전체를 통틀어 기원과도 같은 소설이다. 따라서 어쌔신 크리드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남다른 의미를 가진 작품이 될 것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