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15일까지 롯데 잠실 에비뉴엘에서 '애니메이션 런닝맨 팝업 스토어' 진행

등록일 2018년04월12일 15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프렌즈가 오는 4월 15일까지 롯데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왕관홀에 '애니메이션 런닝맨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키즈 애니메이션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인기를 증명하듯 현재 팝업 스토어에는 가족부터 학생,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방문해 애니메이션 런닝맨 의류, 인형, 휴대폰 악세서리 등 제품을 살펴보고, 현장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특히 지난 주말에 열린 '런닝맨 딱지대회-딱지의 제왕에 도전하라' 이벤트와 애니메이션 런닝맨 '미요(MIYO)'와 '가이(GAI)'의 성우가 참석한 팬사인회에는 아이들을 대동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참석해, 함께 대회에 참가하고 성우와 인사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라인프렌즈가 자사의 캐릭터 제작 및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활용해 지난 2017년 SBS와 함께 공동 제작한 캐릭터 IP(애니메이션)이다. 라인프렌즈는 초기 캐릭터 제작 뿐만 아니라 세계관 구성, 스토리라인 기획에 이르는 애니메이션 런닝맨 개발 전 과정과 국내 배급도 진행했다. 3월 30일 오픈 후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 라인프렌즈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