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대회' 지방투어 사전접수 실시

등록일 2018년05월30일 0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손오공이 오는 6월 부터 실시하는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대회'의 지방투어 사전접수를 실시한다.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대회'는 참가 아동과 보호자가 한 팀을 이뤄 캡처카를 번갈아 슈팅하는 방식으로, 추억의 국민 놀이인 '땅따먹기'의 방식을 채택해 세대를 이어 함께 즐길 수 있다.
 
손오공은 올해 3월부터 운영 중인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대회'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그간 수도권 중심으로 대회가 이루어져 방문이 어려웠던 지방에 거주하는 공룡메카드 팬들을 위해 부산을 시작으로 6월부터 본격적으로 지방 투어를 실시한다.
 
행사는 6월 3일(일) 롯데마트 부산점, 6월 9일(토) 이마트 여수점, 홈플러스 상동점, 6월 16일(토) 이마트 김해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대회'의 사전접수는 공룡메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접수는 점포별로 리그 구분 없이 최대 5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사전접수를 통해 배틀대회에 참가하면 당일 현장접수 인원보다 앞선 순번으로 경기에 참가하는 혜택을 얻게 되며 오는 6월 9일 개최되는 이마트 여수점 대회부터 적용된다.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대회'는 4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참가 가능하며, 경기는 4~7세의 '타이니리그'와 8~13세의 '다이노리그'로 나눠 진행된다. 각 리그별 1등에게는 상장 및 올 하반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챔피언십 시드권이 부여되며 그 외 메가티라노(1등), 메가트리케라(2등) 등 다양한 공룡메카드 신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본 경기 외에도 '나도 타이니소어 채집가', '타이니소어 로켓' 등 공룡메카드 완구를 활용한 다양한 참여형 체험 이벤트와 외형의 일부분만 보고 어떤 공룡인지 맞추는 '타이니소어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가 마련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공룡메카드 배지를 선물로 제공하며 추첨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공룡메카드와 핫휠의 인기 완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공룡메카드 행사 담당자는 "서울, 경기권 대회에 방문이 어려웠던 지방의 소비자와 접점을 높이기 위해 6월 3일에 개최되는 부산 대회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지방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라며 "아이와 함께하는 소중한 주말, 사전접수 서비스와 지방투어를 통해 편리하고 쾌적하게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대회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