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CJOY19]'던파'와 ‘카트라이더' 쌍두마차로 중국 유저 공략 나선 넥슨

2019년08월03일 00시30분
게임포커스 특별취재팀 (azoth@gamefocus.co.kr)


‘던전앤파이터'로 중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넥슨이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과 텐센트를 통해 자사의 게임들을 선보였다.

 

넥슨은 자사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인 ‘던전앤파이터'를 텐센트 부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또 다른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 부스를 통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신규 캐릭터 ‘벨'이 최근 업데이트된 ‘마비노기 영웅전'을 비롯해 중국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카트라이더'와 ‘카트라이더'의 모바일 버전인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선보였다.

 

특히 중국 현지에서 ‘던전앤파이터' 못지 않은 인기를 구가하는 ‘카트라이더'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메인 캐릭터 ‘다오'와 ‘배찌' 캐릭터 코스프레를 통해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했으며, ‘마비노기 영웅전' 또한 ‘델리아'와 ‘벨', ‘미르' 캐릭터 코스프레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포커스가 현장 부스 사진을 모아봤다.

 





























 

e스포츠 유망주 키운다. '제17회 대통령배 ...
BIC 조직위 'BIC Festival 2025', 글로벌 ...
BIC 2025 컨퍼런스 찾은 SIE, 콘솔 플랫폼 ...
국내 최대 인디게임 페스티벌 BIC 2025 개...
BIC 찾은 요시다 슈헤이 "한국 인디게임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
티엘비, SK하이닉스 엔비디아에 소캠 하반기 공급... 소캠 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