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CJOY19]'던파'와 ‘카트라이더' 쌍두마차로 중국 유저 공략 나선 넥슨

2019년08월03일 00시30분
게임포커스 특별취재팀 (azoth@gamefocus.co.kr)


‘던전앤파이터'로 중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넥슨이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과 텐센트를 통해 자사의 게임들을 선보였다.

 

넥슨은 자사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인 ‘던전앤파이터'를 텐센트 부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또 다른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 부스를 통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신규 캐릭터 ‘벨'이 최근 업데이트된 ‘마비노기 영웅전'을 비롯해 중국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카트라이더'와 ‘카트라이더'의 모바일 버전인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선보였다.

 

특히 중국 현지에서 ‘던전앤파이터' 못지 않은 인기를 구가하는 ‘카트라이더'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메인 캐릭터 ‘다오'와 ‘배찌' 캐릭터 코스프레를 통해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했으며, ‘마비노기 영웅전' 또한 ‘델리아'와 ‘벨', ‘미르' 캐릭터 코스프레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포커스가 현장 부스 사진을 모아봤다.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
그라비티 '지스타 2025' 참가 종료... 신작...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웅 '혁...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신작 '프로젝트 O' 원...
게임물관리위원회, 베트남-인도네시아-브라...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